본문 바로가기

아직은 알수없음

구미 산동 해바라기 축제(feat. 주차)

안녕하세요 긍정폭탄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여행(?) 후기를 작성할려고 합니다.

현재 한창 진행중인 구미 산동 해바라기 축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7월 15일에 다녀왔지만 9월 18일부터 10월 7일까지 한번 더 진행합니다.

제가 간 날은 7월 행사 마지막 날이였지만 비가와서 그런지 비교적 조용했습니다.




그 덕분에 사진은 눈치 안보고 마음껏 찍을 수 있었고 관리하시는 분께서

마지막 날이라 어차피 갈아 엎는다고 원하면 해바라기도 꺾어가도 된다고 하셨어요~





입장료는 성인 3000원, 유아(36개월 이상) 2000원입니다. 

입장티켓을 구매하시면 1000원 짜리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음료 쿠폰을 주는데 

돈을 추가해 다른것으로 교환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소 옆에는 간이화장실도 있습니다.

이건 제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냄새나고 지저분 할 것 같았지만 

저는 생각보다 깨끗하다고 느꼈네요.




저는 대구에서 출발했는데 한시간 정도 걸렸네요.
대구 인근에서 해바라기 축제를 다녀올수있는게 메리트 있습니다.





사실 아직은 해바라기 말고는 다른 볼거리는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해바라기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아마도 매해 규모도 더 커지고 볼거리도 많아질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인들끼리 데이트로도 드라이브겸 다녀오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번 9월 축제는 아직 못 가봤지만 7월보다 훨씬 더 크게 한다고 했으니 기대가 됩니다.

저 처럼 대구 근교로 직접 운전해서 가시는 분들은 

산동초등학교송백분교(경북 구미시 산동명 송백로 868)로 와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