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직은 알수없음

대구 용산/성서 중식당 가람

안녕하세요 긍정폭탄입니다.

포스팅이 너무 띄엄띄엄 올라오게 되네요 ㅠ

저의 게으름에 반성합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해본적 없던 새로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맛집 포스팅!!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저의 첫 맛집 포스팅은 바로 대구 용산에 있는 가람 이라는 중국집 입니다.

저는 성서 근처에서 출발을 했는데 10분도 안걸려 도착한것 같아요.


근처 바로옆에는 공영주차장도 있어 그곳에 주차를 했습니다.


코스요리도 있고 주안상이라 해서 세트 메뉴도 있습니다.



음료와 칭따오, 고량주 등도 있어 용산이나 성서 근처 회식 장소로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주로 고기짬뽕과 탕수육을 같이 먹는것 같아서

저도 친구와 고기짬뽕 하나씩 주문하고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과 일반 등심 탕수육중에 고민 하다 일반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고기짬뽕 이름답게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으며 양이 많습니다.




탕수육은 가위와 함께 나와 고기가 조금 큰편이라 한두번 정도 잘라서 먹었습니다.

제가 맛표현은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지만 탕수육은 원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라

아주 맛있게 먹었고 고기짬뽕도 포스팅을 하는 지금 사진을 보니 다시 생각나는 맛입니다.

다시 갈 의향도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이상 저의 첫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나와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을 사왔는데도

주차요금은 500원 들었네요 ^^  공영주차장이가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지도도 함께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요